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몬쇼핑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을 하는 이유는 시간 싸움인 것 같아요. 바쁜 생활 속에서 조금이라도 시간을 아끼고 편리하게 물건을 받아 보기 위해서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쇼핑몰의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타임세일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는 티몬 쇼핑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티몬은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은 아니지만, 타 쇼핑몰에 비해서 이벤트가 눈에 띄는 대표적인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어요.

 

티몬을 포털에서 검색을 해보면 티몬 앞에 타임커머스라는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식어에 걸맞게 티몬 쇼핑몰은 특정일에는 무료배송을 해주고, 퍼스트위크, 티몬블랙딜, 1212타임 등 날짜 및 시간을 활용한 많은 이벤트 혜택이 있는 것을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 내가 사고 싶은 제품을 원가가 아닌 할인을 받아 구매하는 것인데요, 티몬은 할인 알람을 설정해 놓으면 바로 할인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 나름 스릴을 느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티몬에서 쇼핑할 때는 티몬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을 하는편이에요. PC에서 이용하게 되면 화면에 담겨져 있는 내용들이 많아서 다소 복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도 가끔은 PC에서 이용하기 때문에 빠른 접속을 위해 티몬 바로가기는 설정을 해 두었답니다.

 

티몬 모바일앱은 딱 필요한 내용만 보여지다보니 훨씬 편한것 같아요. 모바일앱 이라고해서 혜택들을 못챙기는 건 아닙니다. 이벤트 내용은 똑같이 확인 하실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티몬 앱을 통해 들어가게 되면 첫화면에 알림설정을 할 수 있도록 화면이 보여지는데요, 티몬은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알림을 받아서 제품을 혜택 받아 구매하는 것이 바로 티몬의 장점이니까요.

 

이렇게 가정의달 시즌이 되면 거의 대부분 쇼핑몰에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더욱 많이 진행하는 것 같아요. 물론 티몬은 연중 내내 하고 있으니 이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타임커머스 티몬

오늘 꼭 봐야할 티몬의 모든 것

www.tmon.co.kr

티몬바로가기

 

여전히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티몬 쇼핑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티몬을 이용하신다면 이벤트와 혜택은 꼼꼼하고 똑똑하게 챙겨서 기분 좋은 쇼핑하시길 바랍니다.